국가공인 안마사 '참손길 인덕원점' 단독 이벤트 시행
국가공인 안마사 '참손길 인덕원점' 단독 이벤트 시행
  • 보도자료팀
  • 승인 2020.10.20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참손길 인덕원점 제공

시각장애인 안마사 협동조합 ‘참손길공동체협동조합’의 협력점 참손길 지압힐링센터 인덕원점에서 개원 4주년을 기념함과 동시에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되찾고 건강한 응원을 하고자 10.19일부터 10.31까지 2주간 단독 10% 할인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오늘(20일) 밝혔다.

기본 코스 '통증관리'로 족욕 10분, 지압안마 60분, 약돌 찜질 10분으로 총 80분이 소요 된다.

안마사 제도는 시각장애인의 발달된 촉각능력을 활용하여 자생적으로 자립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취업 경쟁력에서 취약한 시각장애인 및 그 가족의 복지와 자립을 위한 복지 고용 제도 이다.

업체 관계자는 "'안마사'는 시각장애인들의 유일한 직업임을 잊지 않고, 그들의 생존이 위태로워 사회에서도태 되지 않도록 조금만 더 관심을 갖는게 사회구성원으로서 필요한 자게 아닐까 한다.“라며"소비자가 무자격자에게 내 몸을 내주어 시간과 돈을 버리는 낭패를 면하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기존에 태국마사지, 타이 마사지만을 다녔던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국가 공인 자격증을 취득 한 전문 안마사가 있는 인덕원 참손길점 에서 현명한 지출을 해보는 것을 추천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벤트 소식을 접한 많은 분들이 예약을 해오고 있다고 한다. 자세한 문의나 예약은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플러스친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역화폐인 '안양 사랑페이' 결제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