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12월 모집 마감 임박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12월 모집 마감 임박
  • 농업정보신문
  • 승인 2024.12.10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이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과정 수강생 모집을 진행 중이며, 오는 12월 11일(수) 마감을 앞두고 있다. 개강일은 바로 다음날 12월 12일(목)이다.

이번 모집은 학력과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특히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자기계발을 원하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 수업을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어, 직장인이나 학생 등 다양한 사람들이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의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과정은 이론 16과목과 실습 1과목으로 구성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사회복지 전문가로 성장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배우게 된다. 또한, 장학금, 무료 교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본교에서 진행되는 시간제 현장실습을 통해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현재 학습자의 최종학력에 따라 필요과목을 이수할 수 있도록 학점은행제 컨설팅도 진행 중이며 2025년부터는 학자금대출지원도 나선다.

추가 자격 취득 기회로는 민간자격증센터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어 노인심리상담사, 장애아지도사 등 다양한 민간자격증 취득도 가능하다. 추가로 취득하면 아동센터, 노인복지관, 장애인복지관 등 다양한 사회복지 시설에서 활동하거나 관련 정책 개발 및 연구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승진이나 연봉 협상 시에도 유리하게 작용하고 사회복지사1급 자격증을 취득하는데 발판이 된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관계자는 "저희 평생교육원은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학습플래너도 상주하고 있다. 특히, 원격PC지원과 같은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학습자들의 편의를 높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