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국민성공시대-㈜일경홀딩스, 청년 창업의 미래를 위한 MOU 체결
사)국민성공시대-㈜일경홀딩스, 청년 창업의 미래를 위한 MOU 체결
  • 농업정보신문
  • 승인 2024.12.11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국민성공시대 상임대표 장원석과 (주)일경홀딩스 이선일 대표이사는 2024년 12월 11일 성공을 여는 협력 청년 창업의 미래를 위한 협약식을 체결했다.

(사진설명: 사)국민성공시대 상임대표 장원석과 (주)일경홀딩스 대표이사 이선일)
(사진설명: 사)국민성공시대 상임대표 장원석과 (주)일경홀딩스 대표이사 이선일)

공익법인 국민성공시대는 청년 창업 지원을 위해 혁신적인 방법을 모색하며, 창의적 아이디어 발굴과 실질적 지원을 목표로 다양한 협력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일경홀딩스의 특허 제품인 영상합성 기술을 활용하여 LED 광고판에 청년들이 원하는 아이템을 삽입, 이를 기반으로 성공 가능성이 높은 세 가지 창업 아이템을 소개하고 성공시키고자 MOU를 체결했다.

이를 통해 청년들이 가진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시각적으로 효과적으로 표현하고, 대중에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국민성공시대는 청년 창업의 성공 사례를 발굴하고 확산하기 위해 MOU(업무협약)를 체결하며, 창업 생태계 조성과 청년들의 꿈을 현실로 만들기 위한 실질적 지원을 이어가고자 지속적인 국회 공청회 사업설명회 등을 준비하고 있다.

그동안 국민성공시대는 장원석 상임대표, 윤은기 박성규 공동대표, 사무총장 윤현은 국회나눔최고위 포럼, 러브라이스챌린지와 단체 헌혈릴레이를 통해 나눔문화 확산. 성공인들을 발굴하는 대한민국 성공인대상, 대한민국 신창조인대상. 대한민국 대표강사33인 시리즈, 대한민국 명강사33인 시리즈를 했으며, 노블레스 오블리주 클럽, 온리원 인증원, 베스트 인증원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일경홀딩스는 세계 최초로 크로마키 없이도 영상 합성이 가능한 특허 기술을 개발한 혁신 기업입니다. 기존의 크로마키 기반 영상 합성 방식을 넘어선 이 기술은 보다 직관적이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영상 제작의 한계를 극복하며, 글로벌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이 기술은 노래와 영상의 자연스러운 결합을 통해 건전하고 창의적인 음악 문화를 제공하며, 전 세계인의 참여를 이끄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를 통해 K-pop과 같은 한국 문화 콘텐츠를 더욱 확산시키고, 글로벌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일경홀딩스는 “영상 합성 스튜디오 브랜드인 매직가왕, 뮤비따봉, 뮤직비전, 찬양가왕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나만의 뮤직비디오 제작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를 기반으로 창의적 콘텐츠를 생산하고, 새로운 유통 생태계를 구축하며 전 세계적으로 건전한 음악 문화를 선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첨단 기술 연구와 콘텐츠 혁신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며, 전 세계인을 위한 즐거운 음악 경험을 만들어 나가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