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9주년 축사] 한국식품연구원 백형희 원장
농업과 농민을 지키는 든든한 동반자
2024-07-15 농업정보신문
우리나라 농업의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온 농업정보신문의 창간 2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관계자 여러분의 끊임없는 노력과 헌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올 한 해에도 우리 농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해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우리 농업의 생존전략인 ‘신토불이’는 이제 ‘안전한 농산물’, ‘고품질 농산물’, ‘기능성 농산물’ 생산 전략으로 재창조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변화를 통해 수입 농산물과 품질 및 가격 경쟁을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농업정보신문이 이 변화의 선두에서 우리 농업과 농민의 자생적 생존을 이끌어 주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한국식품연구원 또한 건강 백세를 위한 식품 기능 연구, 국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식품 품질 연구, 소비자와 기업, 국가가 요구하는 식품 산업 원천기술 연구 등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국가 사회 문제를 해결하여 건강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한마음으로 연구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한국을 실현하기 위한 한국식품연구원의 도전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항상 우리 농업과 농민을 지키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 주시길 당부드리며, 농업정보신문의 창간 29주년을 다시 한번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