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례떡 전문 떡보의하루, 주정처리 하지 않은 떡국떡 선물세트 및 설 답례떡 판매

2025-01-08     농업정보신문

떡 프랜차이즈 떡보의하루가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1월 설 선물세트 및 답례떡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판매 일정은 오는 25년 1월 6일부터 27일까지며, 배송은 7일부터 28일까지 실시될 예정이다.

설날 하면 가족, 친지들과 옹기종기 모여 따듯한 정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차려 먹는 풍경을 떠오르기 마련이다. 특히 추운 겨울, 가족들과 새해를 기념하며 떡국 한끼를 즐겨 먹는 경우가 많아 설 전후로 떡을 찾는 이들이 많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답례떡 전문 떡보의하루가 주정처리를 하지 않은 떡국떡이 포함된 설 선물세트와 답례떡을 판매한다.

1월 설 선물세트에는 ▲신년모듬세트 1호 ▲떡국떡 세트 ▲오색떡국떡 세트 ▲복가득 1호, 2호 ▲복담은 3호, 4호가 해당되며 이 중 복가득 1호, 떡국떡세트 , 오색떡국떡 세트는 10% 할인 받고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신년모듬세트 1호 △복가득 1호, 2호 △떡국떡 세트 △오색떡국떡 세트는 보자기 포장 상품으로, 설날을 맞이해 고마운 이들에게 선물하기 좋게 구성됐다. 또한 오색떡국떡은 호박, 쑥, 딸기, 백년초, 흑미와 같은 천연색소로 색을 내어 안심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떡보의하루 관계자는 “떡보의하루의 모든 제품은 100% 국내산 멥쌀가루와 찹쌀가루, 천일염을 사용해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만큼 민족 대명절 설날 오랜만에 가족, 친지 분들과 즐겁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복담은 3호와 4호를 주문 시 답례 스티커를 무료로 부착해 드리는 서비스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제품 모두 전국 160개의 매장에서 직접 배송하기 때문에 희망 배송일 하루 전 오후 4시까지 주문하면 다음 날 받아볼 수 있다. 주말 배송도 가능하기에 원하는 일자에 맞춰 편하게 배송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떡보의하루에 관한 다양한 구성의 답례떡과 프로모션 등과 같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