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29주년 축사] 전라남도농업기술원 김행란 원장
[창간 29주년 축사] 전라남도농업기술원 김행란 원장
  • 농업정보신문
  • 승인 2024.07.15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람과 정보가 만나는 소통의 장 마련

농업정보신문 창간 2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농업인과 호흡을 함께하며 농업 선진국을 지향하고 있는 농업정보신문이 창간 29주년을 맞는다고 하니 그 감회가 새롭게 느껴집니다.
바른 언론의 길을 걷기 위해 노력하신 발행인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더불어 농업·농촌의 소중함과 농업소득 증대를 위해 새로운 농업 기술 정보를 제공하여 사람과 사람, 사람과 정보가 만나는 소통의 장을 만드시기 바랍니다. 잘 알다시피 지금의 농업·농촌은 인구 감소와 고령화로 동력을 잃어가고 있으며, 농업의 지속 가능성도 위태롭습니다. 또한, 2030년까지 국가 온실가스 배출량을 2018년 대비 40% 줄이겠다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농업 분야에서도 탄소중립을 위한 기술 개발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 속에서 생산 농업인과 소비자 간의 이해를 돕고, 상생 네트워크 구축에 기여하고 있는 언론의 역할은 더욱 중대해질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농업정보신문은 새로운 농업정책과 농업연구 성과 등을 신속히 알려주는 등 농업인들의 농업기술 교류의 장이 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창간 29주년을 축하하며 우리 농업발전을 위해 큰 역할을 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